-
EU4에서 전쟁은 규율빨인데, AI는 병력으로 전쟁할지 말지 정하는거 노답인 듯.
그래, 너 말이야, 이 로스케놈아. 폴란드가 누군가와 전쟁->병력과 인력소모->러시아가 폴란드에 선전포고->폴란드와 스웨덴연합군 상대로 야전에서 다 깨지고 패전. 이걸 대체 몇번 반복하는지, 학습능력이 없는건 알지만 보고 있으면 답답하다. 작성자 Diogenes 작성시간 16.02.03 -
답글 브란덴부르크가 황제(개신교)인데 폴란드-오스트리아-뤼벡에 둘러쌓여서 힘을 못 쓰는게 현실이라. 작성자 Diogenes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6.02.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