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토에서 공산주의는 정말정말 귀찮아서 멀리하게 되고 호이에서는 48년까지는 그럭저럭 하겠는데 그 이후로 업글비용이나 다른거 생각하면 힘들어 지더군요역설사는 공산주의를 뭐 이렇게 힘들게 해놨나요ㅠㅠ 작성자 프리노프 작성시간 16.02.03 답글 저도 산업점수 한 천에서 2천까지만 올리고 나면 현탐와서 자유주의 정당한테 떠넘기게 되더군요 작성자 O.R.T 작성시간 16.02.0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