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4일 하우스 오브 카드 시즌4가 나온다고 합니다.시즌5 연장까지는 확정되었습니다만, 제작총괄자가 빠진다고 하는데 넷플릭스의 도박수가 아닐지는 모르겠습니다.하오카 팬의 입장에서는 그저 감사할뿐..마르코 폴로도 봤는데, 이건 그냥 그랬던거 같고..나르코스도 재밌어 보이는데, 시즌이 좀 지나면 봐야겠으요. 작성자 Equus 작성시간 16.02.0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