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대간 동안 세상이 많이 변한것 같아요.머가리니 커엽네니 ㅇㅈ? 어 ㅇㅈ!이니 한글파괴라고하면 문법나치고 넌 뭐 얼마나 잘하냐고... 이전보다 다들 날카로워졌는데 무감각해져 버린것도 같아엽 작성자 브리 작성시간 16.02.04 답글 '나만 옳다' <- 가 팽배해져서 그런듯요 ~_~ 작성자 냐옹구름 작성시간 16.02.0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