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구조론에만 천착하면 이 세상 전체를 바꾸지 않는 한 답이 나오지 않게 되는 건가, 그리고 그럴 수 없다는 걸 알게 된 순간 포기하게 되는 건가 작성자 太人輩 작성시간 16.02.05
  • 답글 하부구조건 상부구조건 고칠 수 있는 부분부터 고쳐나가야한다고 여기면 좀 더 나아질 수도 있을 것이고, 쓸만한 것은 하나도 없고 다 부숴야한다고 여기면 마치 혁명가라도 된 양 떠들다가 좌절하고 포기하겠죠. 작성자 Diogenes 작성시간 16.02.05
  • 답글 허울 좋은 핑계죠 뭐 작성자 물지게 작성시간 16.02.0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