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능관에 셜록홈즈 관련글을 보고 문득 생각이, 만약 21세기에 셜록홈즈가 나왔다면 홈즈가 죽었다고 장례식을 하거나 작가살해협박 트윗을 하는 걸 보고 '오늘자 셜폭도.jpg' 라던가 '셜로키언이 또...' 라며 비웃었을듯 작성자 물지게 작성시간 16.02.08 답글 어휴 더러운 셜덕후 ㅉㅉ 작성자 도를 아십니까? 작성시간 16.02.0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