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다음대선은 달님 VS 간잽이 VS 킹 구도겠군요. 누가 이겨도 미래는 없겠으나 일본 55년체제 따라갈빠엔 야당이 한번
    해줬음 하는 심정입니다. ㅠㅠ
    작성자 대명신종만력제 작성시간 16.02.0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