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대선은 달님 VS 간잽이 VS 킹 구도겠군요. 누가 이겨도 미래는 없겠으나 일본 55년체제 따라갈빠엔 야당이 한번해줬음 하는 심정입니다. ㅠㅠ 작성자 대명신종만력제 작성시간 16.02.0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