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에서 추신구라 찍는 분들 많네요. 항소라던지 분명한 의사표명도 안 하고 암살한다는 점에서 그 낭인들보다 한 수 위인 것 같습니다. 그 단합력과 기밀유지능력이면 테러리스트나 마피아 해도 될 듯 작성자 imbecile(임베설) 작성시간 16.02.0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