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이나라는 단한번도 과잉복지로 인해 국가경제가 붕괴된적도없는데 마치 당해본것처럼 초를치며 그걸 까는사람이 득세하고 오히려 국가경제를 개차반으로 개박살낸 기업정책은 아직도 박수를 받는거임? 작성자 Erwin_Rommel 작성시간 16.02.09 답글 자긴 안 받은 줄 알아서 (..) 작성자 太人輩 작성시간 16.02.10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