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세상이 각박해서 그런가, 남 좆되는 꼴 보고 즐기고 싶은 사람들이 넘쳐나네요 작성자 太人輩 작성시간 16.02.10 '세상이 각박해서 그런' 글에 포함된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글 요시 강건너 불구경 시즌 작성자 대명신종만력제 작성시간 16.02.11
  • 답글 잘 모르겠습니다. 학창시절 내내 학우들의 공통적인 유머코드가 그랬으니... 저는 남의 불행에 진심으로 기뻐한다기 보단, 남들이웃는다-> 웃어야하는것이다 로 그냥 도식이 박혀서 그런 류다 싶으면 생각없이 웃는 것에 가깝습니다; 최근에야 다른 사회집단에서 경험을 해보니 이것이 별로 건강한 사고에서 비롯되는 게 아니란 걸 알게되었습니다. 작성자 imbecile(임베설) 작성시간 16.02.1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