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이 씨발 그래도 주가는 올려야 할거 아냐 개새끼들...
    주가도 못올리는 새끼들이 경제경제 입이나 털고 있고
    작성자 제갈운장 작성시간 16.02.12
  • 답글 전세계가 떨어지는데 오를 가닥이 없죠.... 작성자 물지게 작성시간 16.02.12
  • 답글 ㅜㅜ 작성자 huks 작성시간 16.02.1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