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씨발 그래도 주가는 올려야 할거 아냐 개새끼들...주가도 못올리는 새끼들이 경제경제 입이나 털고 있고 작성자 제갈운장 작성시간 16.02.12 답글 전세계가 떨어지는데 오를 가닥이 없죠.... 작성자 물지게 작성시간 16.02.12 답글 ㅜㅜ 작성자 huks 작성시간 16.02.1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