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솥에서 나시고랭을 출시했는데 맛이 어떨지 궁금하네요.
인도네시아에서 먹었을땐 제 입맛엔 안맞았었는데..ㅁㄴㅇㄹ 작성자 Equus 작성시간 16.02.12 -
답글 나시고랭 맛이 신기하게 맜있던데 한솥은 양이 적어서 작성자 이상엽 작성시간 16.02.13
-
답글 저는 치킨마요. 전통적인 한솥주의자ㅌㅌ 작성자 Equus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6.02.12
-
답글 본도시락에 자연미인인가? 시래기밥이랑 치킨사라다 나오는거 맛있어요. 한솥은 김볶이랑 돈까스덮밥이 맛있죠 ㅎㅎ 작성자 냐옹구름 작성시간 16.02.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