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끔 느끼는 생각인데 만약에 우리나라가 북한을 인정하고 북한과 종전을 선언하고 휴전선 이북 영토를 포기하고 통일 포기를 선언한다면, 남북관계는 어떻게 될까.
작성자
물지게
작성시간
16.02.13
-
답글
보혁 논란의 한 축에 불과한 세대 갈등이 보혁 논란을 뛰어넘는 기적을 보겠지요. 물론 통일반대론자들의 필패겠고 정치인들도 그걸 아니 아무도 그런 소린 안 하겠지만.
작성자
도를 아십니까?
작성시간
16.02.13
-
답글
북한이 인정하지 않으면 무쓸모입니다.
작성자
Vv아마게돈vV
작성시간
16.02.13
-
답글
남한이 이북영토를 포기해도 북한때문에 안될듯
작성자
이상엽
작성시간
16.02.13
-
답글
일단 평화통일 조항이랑 영토 조항을 헌법에서 삭제해야 되는데 그것부터 한 20년 안에는 불가능하지 않을까 싶네요(...)
작성자
페터
작성시간
16.02.13
-
답글
남과 북정권의 특성상 가능성이 0으로 수렴한다...
둘다 자신을 지지하게 만들 "적"이 필요한지라..
작성자
huks
작성시간
16.02.13
-
답글
그거 헌법부터 개정해야 하는거 아닌가요?
작성자
aaaa aaa
작성시간
16.02.13
-
답글
걔들이 우리를 인정하는 것부터 만만치 않을듯요(....)
작성자
太人輩
작성시간
16.02.13
댓글 쓰기
카페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