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가끔 느끼는 생각인데 만약에 우리나라가 북한을 인정하고 북한과 종전을 선언하고 휴전선 이북 영토를 포기하고 통일 포기를 선언한다면, 남북관계는 어떻게 될까. 작성자 물지게 작성시간 16.02.13
  • 답글 보혁 논란의 한 축에 불과한 세대 갈등이 보혁 논란을 뛰어넘는 기적을 보겠지요. 물론 통일반대론자들의 필패겠고 정치인들도 그걸 아니 아무도 그런 소린 안 하겠지만. 작성자 도를 아십니까? 작성시간 16.02.13
  • 답글 북한이 인정하지 않으면 무쓸모입니다. 작성자 Vv아마게돈vV 작성시간 16.02.13
  • 답글 남한이 이북영토를 포기해도 북한때문에 안될듯 작성자 이상엽 작성시간 16.02.13
  • 답글 일단 평화통일 조항이랑 영토 조항을 헌법에서 삭제해야 되는데 그것부터 한 20년 안에는 불가능하지 않을까 싶네요(...) 작성자 페터 작성시간 16.02.13
  • 답글 남과 북정권의 특성상 가능성이 0으로 수렴한다...
    둘다 자신을 지지하게 만들 "적"이 필요한지라..
    작성자 huks 작성시간 16.02.13
  • 답글 그거 헌법부터 개정해야 하는거 아닌가요? 작성자 aaaa aaa 작성시간 16.02.13
  • 답글 걔들이 우리를 인정하는 것부터 만만치 않을듯요(....) 작성자 太人輩 작성시간 16.02.1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