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부를 할때마다, 지금 책하고 논문 보고 있는 과학자가 2차 세계대전 당시 미군이 아닌 소련군에게 끌려갔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책이나 논문 볼때마다 한다... 나 정상인가? 작성자 책읽는달팽 작성시간 16.02.1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