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북한 문제에 대해선 안드레이 란코프가 제일 정론을 말하는 듯.. 작성자 첝 작성시간 16.02.15
-
답글 그 사람 말이 맞긴 하지만 그런 정책을 지속적으로 추친할만한 능력이 적어도 한국사회나 지도부에서는 없다는게 현실일듯...... 작성자 Vv아마게돈vV 작성시간 16.02.16
-
답글 글쎄... 현재 그 사람 말고 더 설명력 높은 분석을 제시하는 사람이 누가 있나요? 작성자 첝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6.02.15
-
답글 거짓말은 하지 않는다, 가 맞는듯. 작성자 무가베 작성시간 16.02.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