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일만의 출근.아침에 회사로 가는데 회사건물이 눈에 들어옴.'캬, 어떤 회사인지 건물 한번 멋들어지게 지어놨네'라는 생각이 들었다가 좌절. 에효. 작성자 _Arondite_ 작성시간 16.02.1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