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9일만의 출근.

    아침에 회사로 가는데 회사건물이 눈에 들어옴.

    '캬, 어떤 회사인지 건물 한번 멋들어지게 지어놨네'
    라는 생각이 들었다가 좌절. 에효.
    작성자 _Arondite_ 작성시간 16.02.1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