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왜 0국은 있는데 1국은 없는거져?
대체 이유가 뭔가여? 작성자 Veritas 작성시간 16.02.20 -
답글 송일국 작성자 무가베 작성시간 16.02.21
-
답글 아재요... 작성자 페터 작성시간 16.02.20
-
답글 북위는 있는데 남위는 없고 서하는 있는데 동하도 없고 ㅛ나라는 있는데 왜 ㅠ나라는 없져 작성자 Veritas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6.02.20
-
답글 東西韓은 없지만, 東西漢은 물론 南漢, 北漢도 있죠. 작성자 Diogenes 작성시간 16.02.20
-
답글 글개여 왜 남북한은 있는대 동서한은 없을까여 작성자 누구냐난 작성시간 16.02.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