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좀 놀랍다고 생각들 안하시나요? 우리들이 맨날 게임에서 허접하다던 욕하던 인공지능들이 현실에서는 왠만한 일들은 할 수 있을 정도였으니.... 즉 인간이 하던 상당수의 일은 사실 유러파의 댕청한 ai보다도 못한 일을 하고 있던거죠. 작성자Vv아마게돈vV작성시간16.02.23
답글그거슨 19세기 맑스 영감이 하녀 임신시킬 적부터 잘 알려진 진리였지라작성자도를 아십니까?작성시간16.02.24
답글인간은 돈버는분야는 아무리 노오오오오오력해도 로보트를 못이김 ㅋㅋㅋㅋㅋㅋㅋ(웃을일이 아니지만)작성자플라즈마스타작성시간16.02.24
답글히익작성자Vv아마게돈vV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작성시간16.02.23
답글인공지능은 존나 멍청해서 가르친거말고는 몬합니다.
근데 가르친거말고 몬하는 건 너님아들도 마찬가지잖아요? 자기가 어딜봐서 인공지능보다 낫다는 거지? 저어기 공장에 굴러다니는 용접기계는 그대보다 375배쯤 용접을 잘하는데?작성자_Arondite_작성시간16.02.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