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문이라 부르기도 민망한 물건들 말고 제대로 된 학문을 파고 싶다....요는 학교로 돌아가서 역사공부나 계속하고 싶다. 작성자 Diogenes 작성시간 16.02.2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