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학문이라 부르기도 민망한 물건들 말고 제대로 된 학문을 파고 싶다.
    ...요는 학교로 돌아가서 역사공부나 계속하고 싶다.
    작성자 Diogenes 작성시간 16.02.2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