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러시아로 다시 할 생각은 없지만, 만약 새 패치 후 다시 하게 된다면 시베리아는 영원히 territory로 남을 듯.
    개발 안 하면 똥땅인데 거길 왜 승격시킴?
    작성자 Diogenes 작성시간 16.02.25
  • 답글 음... 컴웰한테 털려서 동쪽으로 이주하느라?... 작성자 누구냐난 작성시간 16.02.2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