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로 다시 할 생각은 없지만, 만약 새 패치 후 다시 하게 된다면 시베리아는 영원히 territory로 남을 듯.개발 안 하면 똥땅인데 거길 왜 승격시킴? 작성자 Diogenes 작성시간 16.02.25 답글 음... 컴웰한테 털려서 동쪽으로 이주하느라?... 작성자 누구냐난 작성시간 16.02.2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