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민원실에 글 쓰고 올리기 버튼 눌럿는데 이 페이지를 표시 할 수 없습니다가 떳다... 뒤로 가기 누르니까 사라졋다... 이건 포기.... 안해 몰라 까페건의같은거 알게 뭐야 엉엉 작성자 누구냐난 작성시간 16.02.26
-
답글 그리고 없었다고 합니다.. 쩝 작성자 누구냐난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6.02.26
-
답글 으헛 그런게 있군요 하지만 이미 컴은 꺼버렸..... 작성자 누구냐난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6.02.26
-
답글 글쓰기 화면에서 제목칸 바로 밑 우측에 <임시저장 박스> 또는 <저장된 글 불러오기> 메뉴 있습니다. 확인 눌렀다 오류페이지 뜨고 사라지는 글은 보통은 자동 임시저장 되더군요. 전 자주 그렇게 예토전생 시킵니다(..) 작성자 냐옹구름 작성시간 16.02.26
-
답글 저장된 글 불러오기는 없던가요? 작성자 aaaa aaa 작성시간 16.02.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