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구기술권의 커스텀국가로 비용을 낮추기 위해 아시아 바로 옆인 삼츠헤에서 시작.
흑양조가 맘루크와 티무르에게 털릴 때 같이 털어봤는데, 영토가 유럽에 하나 아시아에 셋이지만 '접해있어서' 아시아로 수도 이전 불능.
아니 이란인데 수도를 유럽에 둬야한다니 이게 뭔 소리여!
짜증나서 iron price나 달성할 겸 덴마크로 시작.
그런데 얘네 NI는 왜 또 이리 구린지.
NI 차는 중반 이후 스웨덴에게 털리는 이유를 알았음.
...언젠가 나올 다음 확장팩까지 그냥 EU4 봉인할지 고민 중. 작성자 Diogenes 작성시간 16.02.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