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통령선거는 단 한사람을 뽑는게 아닌 당의 정책을 뽑는것이고, 국회의원선거는 당을뽑는것이 아닌 단 한사람을 뽑는것이다. 나는 이렇게 생각한다. 작성자 March 작성시간 16.03.0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