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삭 이후 가장 구린 점은 클레임 걸다가 걸리면 속도가 느려지는 점인 듯.전에는 걸다가 걸려도 '그래서 네가 뭐 어쩔껀데?'라는 느낌이었는데, 지금은 걸리면 짜증이... 작성자 Diogenes 작성시간 16.03.0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