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코삭 이후 가장 구린 점은 클레임 걸다가 걸리면 속도가 느려지는 점인 듯.
    전에는 걸다가 걸려도 '그래서 네가 뭐 어쩔껀데?'라는 느낌이었는데, 지금은 걸리면 짜증이...
    작성자 Diogenes 작성시간 16.03.0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