뭘해도 세컨인 게 티가 나는데 왜 자긴 아니라고 끝까지 발뺌을 할까.. 작성자 Krieg 작성시간 16.03.0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