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충이란 단어가 근래 많이 보이는 것 같은데 예민해진 기분탓인가요...
    이거 원래 일베벌레따위에게나 쓰는 모욕이였던 걸로 기억하는데....
    작성자 Hahiler 작성시간 16.03.04
  • 답글 비하용어를 너무 자주쓰니 욕이 희석되는 느낌이죠. 또 흑인끼리 쓰는 니거처럼 같은 충(?)끼리 쓰는 자조적으로 쓰는 충도 있고... 작성자 물지게 작성시간 16.03.04
  • 답글 충 2가지 의미로 쓰지않음? ~~충 1. 충성심이 높다 2. 벌래시키 그러니까 뭔소리냐면... 전자의 의미일땐 그려려니 하고 넘기셔야할듯... 작성자 누구냐난 작성시간 16.03.04
  • 답글 통신 용어 용래 변화를 실시간으로 보고 있는게 2번째인거 같네요. 작성자 aaaa aaa 작성시간 16.03.0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