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메모리를 6기가에서 12기가로 바꾸고 원래 있던 hdd하드를 d로 빼고 매인을 ssd로 바꿧을 뿐인데(게임은 hdd에 있음)랙이 사라졋다... 겁나좋네 작성자 누구냐난 작성시간 16.03.0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