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하철이나 버스를 타면서 종종 느끼는 건데, 사람들 머리에 '나 어디에서 내려요'라고 써있다면 약간이나마 이용편의가 증가하지 않을까 싶다. 작성자 물지게 작성시간 16.03.0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