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지하철이나 버스를 타면서 종종 느끼는 건데, 사람들 머리에 '나 어디에서 내려요'라고 써있다면 약간이나마 이용편의가 증가하지 않을까 싶다. 작성자 물지게 작성시간 16.03.0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