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술을 마셔봤는데 제가 술 해독이 느린것 같네요 술마실때 취하진 않는데(아직 제대로 취해본적이 없는것 같음 ) 다음날 숙취가 다른 사람에 비해 엄청 심하네요 작성자 sodnr 작성시간 16.03.11 답글 그럴땐 헛개수 작성자 11퉁퉁포 작성시간 16.03.1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