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철수가 너무 기계적 중립을 지킬려고 하니깐 오히려 그나마 같이 하던 동료들이 떨어져 가고 있다는 기분?진영논리를 비판하면서 자기가 철저하게 진영논리의 함정에 빠진거 같음 작성자 Vv아마게돈vV 작성시간 16.03.1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