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자 중앙일보 보고 뿜음
독일의 '리네란트-팔라티나테'라니 거기는 대체 어디냐 ㅋㅋㅋ 작성자 안녕__ 작성시간 16.03.14 -
답글 처음듣는 지명이군요;; 작성자 프리노프 작성시간 16.03.14
-
답글 ㅋㅋ 더 웃긴건 앞 뒤로 '바덴-뷔르템베르크'랑 '색소니-안할트'라고 되어 있어서 발음이 뒤죽박죽이에요 ㅋㅋ 작성자 안녕__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6.03.14
-
답글 멋모르고 마구 써내면 딱 그렇게 됩니다
요즘 기자들 수준이란 ㅉㅉ 작성자 _Arondite_ 작성시간 16.03.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