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마크로 영국 정복하고 바이에른과 동군연합 결성한 것까지는 좋은데, 외교관계수에 걸렸네요.홀슈타인은 합병했지만 노르웨이와 스웨덴은 여전히 동군연합으로 묶여있고, 프랑스, 홀란드와 동맹인데 둘 다 신뢰 70 이상이라 버리기 아까움.노르웨이와 스웨덴이 자동병합될 가능성은 고작 5%인데, 그것도 같은 문화권 보너스 덕이라 영국 털고도 문화변경을 못 함....S&L각? 작성자 Diogenes 작성시간 16.03.1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