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부터 동군연합인 노르웨이의 병합확률은 겨우 5%.동맹인 홀란드는 이대로 48세 공작이 사망하면 퍼유형성이 아니라 한방에 병합....병합해도 네덜란드 독립 터질텐데 홀란드 말고 노르웨이나 병합하고 싶다.스웨덴은 동군연합인게 병합보다 나은 측면도 있지만 노르웨이는 별 도움도 안되는게 깔끔하게 정리하고 싶음. 포인트 안 쓰고. 작성자 Diogenes 작성시간 16.03.1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