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에 약탈되었다고 얘기해온 지광국사탑 사자상이 국립중앙박물관 수장고에서 발견.일본쪽 언론들은 신나서 이걸 보도....쟤들 털 역량이 없다는 것은 알고 있다만, 그럼 최소한 쟤들이 깔 껀수는 안 주도록 해야지, 이게 뭐임.수장고에 유물이 많아서 그렇다는건 변명이 안 됨. 그건 중앙박물관 이전할 때 뭐있는지 체크도 안 하고 옮겼다는 병맛넘치는 소리라. 작성자 Diogenes 작성시간 16.03.1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