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카톡 상태창이 '노오오오력이 부족하다'였는데, 친구가 그거 '노' 들어가는 일베용어 아니냐고 묻길래 새삼 일베가 대단하다고 느껴졌다. 노오오력 드립은 모르지만 일베는 알다니 작성자 물지게 작성시간 16.03.20
  • 답글 盧오오오오오오오오오ㅗ오오오오오ㅗ오오오오오오ㅗ오오력 작성자 SEEXMAN 작성시간 16.03.2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