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톡 상태창이 '노오오오력이 부족하다'였는데, 친구가 그거 '노' 들어가는 일베용어 아니냐고 묻길래 새삼 일베가 대단하다고 느껴졌다. 노오오력 드립은 모르지만 일베는 알다니 작성자 물지게 작성시간 16.03.20 답글 盧오오오오오오오오오ㅗ오오오오오ㅗ오오오오오오ㅗ오오력 작성자 SEEXMAN 작성시간 16.03.2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