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음 림월드 업데이트 때 콘솔 같은 걸로 사이코패스 식인종 트레잇으로만 식민지인을 구성한 뒤에 레이더들이 쳐들어오면 죄다 죽이고 잡아서 장기를 꺼내고 인육을 먹고 사람가죽을 얻는 막장 컨셉으로 플레이 해볼 생각. 작성자 Krieg 작성시간 16.03.21
-
답글 어디선가 들어본 적 있는거 같은 범죄자들이 은거하는 마을인가요?
덤으로 손님을 재료로 삼는 인육만두 판매점이라거나 ;;; 작성자 aaaa aaa 작성시간 16.03.21 -
답글 간혹 정상적인 식민지인이 오면 처음엔 잘 먹이고 좋은 거 입히고 들려주면서 최대한 잘해준 뒤 레이더 쳐들어올 때 한방에 멘붕 유도한 뒤.. 작성자 Krieg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6.03.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