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투표권이 있으면 좋겠다.... 작성자 마법의 가련 작성시간 16.03.24
  • 답글 비례대표 투표도 있죠 작성자 마법의 가련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6.03.26
  • 답글 투표권 있어도 선택권한이 없습니다 낄낄 말하는 박정희 동상 만들엇다는게 자기 최고 업적인 동네사람 작성자 이상엽 작성시간 16.03.26
  • 답글 기본소득제 도입을 주장하는 제 지지정당이 집권하면 밥 먹여줍니다. 작성자 마법의 가련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6.03.25
  • 답글 돈 버세요 돈! 다 똥이에요 다 똥! 투표가 밥 먹여주나요 작성자 이리로들어오도록해 작성시간 16.03.2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