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vS에 대한 반응들
1. 평론가들 말대로 이 영화는 shit이고 잭 스나이더는 SoB고 이 프랜차이즈는 끝났다.
2. 스토리는 구리지만 이만하면 되었다. 뭘 더 바라냐? 그리고 DC와 히어로에 대해 뭣도 모르는 평론가들은 다 꺼져라. F**k you다.
3. (New!)이 영화는 은유와 상징과 암시로 가득찬 물건이다. 감독판 나오고 JL 1부, 2부가 나오면 100% 재평가각이니 다 닥쳐라.
...그런데 잭 스나이더가 메타포나 심볼을 많이 쓰는 감독이었나? 그냥 근육매니아 아님? 작성자 Diogenes 작성시간 16.03.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