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BvS에 대한 반응들
    1. 평론가들 말대로 이 영화는 shit이고 잭 스나이더는 SoB고 이 프랜차이즈는 끝났다.
    2. 스토리는 구리지만 이만하면 되었다. 뭘 더 바라냐? 그리고 DC와 히어로에 대해 뭣도 모르는 평론가들은 다 꺼져라. F**k you다.
    3. (New!)이 영화는 은유와 상징과 암시로 가득찬 물건이다. 감독판 나오고 JL 1부, 2부가 나오면 100% 재평가각이니 다 닥쳐라.
    ...그런데 잭 스나이더가 메타포나 심볼을 많이 쓰는 감독이었나? 그냥 근육매니아 아님?
    작성자 Diogenes 작성시간 16.03.2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