으아아아마레 노스트룸이고 뭐고간에 갓텔라리스가 하고싶다...갓텔라리스가 하고싶어!!!!ㅠㅠ 작성자 nonononame 작성시간 16.04.0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