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나도 이번 투표 새누리당 말고 뽑을 수 있는 사람이 없음...
    1번 새누리당.
    그나마 우리지역 한번 얼굴도장 찍고 발전 공약 약속 했는데(어짜피 공약 있으나 마나.)
    4번 민중연합당.
    포스코 공약은 나오는데 정작 내가 살고 있는 지역에 대한 공약도 뭣도 없고 오지도 않음.
    6번 무소속(사실 새누리당)
    1번이나 6번이나;

    정말 뽑을사람 없음.
    그나마 얼굴 한번 비치고 간사람 뽑아야지 누굴 뽑겠습니까.;
    정당은 저 녹색당 좋아 보이더군요. 녹색당 찍을겁니다.
    작성자 Dirus 작성시간 16.04.04
  • 답글 포항 남구시군요, 북구는 무려 더민주당과 정의당 후보도 있습니다. 작성자 Equus 작성시간 16.04.08
  • 답글 이런거 보면 야당도 문제죠. 타지역 유권자들을 설득할 생각은 안히고 편하게 호남표만 받아먹으려고 하니. 이번에 김부겸 당선되면 깨닫는게 있겠죠. 작성자 미시카고 작성시간 16.04.04
  • 답글 예전에도 그랬어요...
    그때도 선택지는 1번 뿐이었죠 에휴.
    작성자 Dirus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6.04.04
  • 답글 전 그럴땐 인적 사항을 자세히 살펴보고 인간 됨됨이가 그나마 나은 사람을 뽑습니다. 근데 진짜 점점 인물이 없는거같긴 하네요.. 작성자 Eoss 작성시간 16.04.0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