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른 동네 후보들을 보니 전 참 행복한 고민을 하는 듯 (...) 작성자 太人輩 작성시간 16.04.04
-
답글 이상과 현실사이에서 누구를 뽑아야 할지 고민중입니다만
투표용지도 한 장은 아니니 다행입니다. ㅠㅠ 작성자 레판토 작성시간 16.04.06 -
답글 ㅠㅠ 작성자 무가베 작성시간 16.04.05
-
답글 저희 동네는 여당 후보는 지역일꾼이라고 평 좋고, 야당 1등 후보는 중앙에서 상당히 활약한 의원이라서 ㅌㅌ 작성자 太人輩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6.04.04
-
답글 저도 디게 고민인게 다른 후보들은 정확히 뭘 어찌 진행하고 여기에 뭐가 소요되는지 상세하게 분석해서 내건게 없어요. -ㅜ..
한명은 제가 싫어하는 노면전철 드립을 치고.
에일리언 VS 프레데터를 보고 있는 기분 입니다. 작성자 네트 작성시간 16.04.04 -
답글 이분 최소 한화팬 작성자 이리로들어오도록해 작성시간 16.04.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