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짜르께서 창설하신다는 Национальная гвардия는 뭘로 해석하면좋을까요!'국가근위대''국가 친위대' 아니면 푸~짜르 근위대 작성자 코쿠토미키야 작성시간 16.04.07 이미지 확대 답글 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 太人輩 작성시간 16.04.08 답글 전위대는 어떨까요? 작성자 aaaa aaa 작성시간 16.04.0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