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례대표가 더 많아졌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하지만, 정당들 공천하는 꼬라지보면 비례대표가 많아지는게 좋아보이지 않네요. 작성자 물지게 작성시간 16.04.0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