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통 출근시간에 집에서 을지로입구까지 버스로 한시간 정도 걸리는데, 오늘은 임시공휴일인 덕분에 30분만에 도착.늘 이렇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작성자 Diogenes 작성시간 16.04.1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