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왠지 안철수 다크나이트 드립이 나올 것 같다. 이번 선거 최대 승자는 안철수인듯 작성자 Vv아마게돈vV 작성시간 16.04.14
  • 답글 안바르 철수라곤입니다! 작성자 Suhanmu 작성시간 16.04.14
  • 답글 안철수 볼바르 폴드라곤 드립이 나오더군요 ㅋㅋ 작성자 물지게 작성시간 16.04.1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