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겨우 아라곤 멸망시켰더니 프랑스가 동맹파기.
아라곤+오스트리아+헝가리와 싸우느라 맨파워도 후달리는 상황인데 오스만+러시아+페르시아가 동맹인 맘루크를 공격.
도저히 상황을 해결할 방법이 안 떠올라서 일단은 종료.
이해관계에서 대립이 없는 오스만과 동맹을 체결하는 것이 최선의 방법이기는 한데, 쓸데없이 오스만을 라이벌지정+12년 후에 해제가능.
세이브를 돌려서 맘루크와의 동맹이라도 해제해두자니 10년 이상 고립무원상태가 되는데 프랑스 때문에 또 문제.
프랑스놈들의 통수 때문에 다 꼬이는 듯. 작성자 Diogenes 작성시간 16.04.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