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본은 찌질하게 말로 안싸운다"찌질하다는 단어의 우월한 유머성을 오늘 재확인했다 ㅋㅋㅋㅋㅋ 작성자 선비욜롱 작성시간 16.04.2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