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스텔라리스 모드를 만들려고 했는데, 모드 게시판에 올린 글에서 HOI4 모드로 만드는 쪽에 표가 쏠리고 비잔티움을 공격한다에 몰표가(?) 나와서.. 우주 배경으로 대한제국과 비잔티움이 있는 2차우주대전 모드라도 만들어서 대한제국이 비잔티움을 공격하게 해야하나 고민중입니다. 작성자 레지타일 작성시간 16.04.2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