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으음.. ㅇㅅㅇ....
펜더곰이나 백곰으로 할 걸 그랬나...? -ㅈ- 작성자 젤리곰 작성시간 16.04.22 -
답글 =_=........
하리보는 '곰' 이 아니므로 패스! 에스테르곰은 이단이므로 패스! =_=
곰이야말로 유일하고 신성한 존재이기 때문입니다!
그아아아아앗-! 나의 젤리곰은 이렇지 않아! 작성자 젤리곰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6.04.24 -
답글 곰집착; 작성자 Pseudaelurus 작성시간 16.04.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