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침을 먹는 것과 학업성취는 별로 관계가 없다고 합니다. 아침을 못먹고 다니는 학생은 생활환경이 안좋을 가능성 크기 때문에, 그것이 학교생활로 이어져서 학업성취가 낮게 나타난 것이라고 합니다. 작성자 물지게 작성시간 16.04.23
-
답글 aaaa aaa/ 아침급식으로 생활환경 개선된거 아님? ㅇㅅㅇ..아님말구 작성자 누구냐난 작성시간 16.04.23
-
답글 그러면 아침급식 이후 학업성취가 올랐다는 결과는 어떻게 해석해야 하는 거죠? 작성자 aaaa aaa 작성시간 16.04.23